WRITING

글쓰기로 찾아가는 나의 꿈 나의 미래

리더의 책쓰기/전문가 과정

"독서는 완성된 사람을 만들고, 연설은 준비된 사람을 만들고, 글쓰기는 정확한 사람을 만든다. 언어의 가장 높은 형태가 바로 글"이라는 베이컨의 말은 진리다. 스마트폰 시대, 두뇌 회전이 빠른 자들이 시대를 이끌어 가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결국 그들 또한 누군가에 의해 기록이 되어야 한다. 좋은 리더에게는 두 가지 공통점이 있다. 자신이 선택한 것을 끝까지 사랑하는 힘과 인류를 향한 측은지심이다.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꿈꾸는 리더의 이야기는 책으로 기록되어 누군가에게 반드시 읽혀야 한다.

3개월~8개월/출간코칭 별도

코칭이 시작되기 전에 두 가지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 보세요. 1) 나에게는 왜 책이 필요할까? 2) 나는 내가 사랑하는 한 가지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사람인가? 사람들은 떠납니다. 친구들은 움직입니다. 그러나 글은 영원히 내 곁에 남습니다. 글벗으로 만난 사람이 소중한 이유입니다. 그러나 글벗보다 더 좋은 것은 당신이 써 내려간 글입니다. 당신의 책입니다.

한 달 만에 책쓰기 전자책 과정

책 쓰기라면 겁부터 나는 분들을 위한 세상에서 가장 짧은 책쓰기 도전!! 블로그나 포스트가 활발한 요즘, 넘쳐나는 콘텐츠로 내 이야기가 설 자리가 없을 거라 생각하겠지만? 그렇지 않다. 사람마다 손금이 전부 다르듯 동일한 주제에 대한 생각은 전부 다르다. 심지어 전문분야 영역도 전공자에 따라 논조가 다른 이유와 같은 맥락이다. 나만의 이야기로 글을 완성하고 전자책까지 완성해보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나만의 컨텐츠가 완성될 것이다.

서른 번의 줌코칭/서른 개의 다돌/그리고 서른 번의 도전!!나는 과연 한 달이라는 시간동안 얼마나 달라질 수 있을까?

우선 그룹수업이 시작된다. 온라인 수업으로 짧게 인사를 나눈다. 글쓰기 주제는 개인마다 다르다. 다돌이 개인에게 각자 다돌을 제시해준다. 글을 쓴다. 다돌이 글을 코멘트한다. 공감이 되면 글을 한 번 수정한다. 그렇게 1일 1페이지를 완성한다.

글쓰기 지도자 과정

스토리 창작반/공모전,소설,방송대본